안녕하세요! 취미로 글을 쓰고 있는 아마추어 작가(?) 묘운입니다 (_ _) 꾸벅.
흠.. 블로그를 작성해 보기까지 많은 고민의 시간이 있었는데요! 예전부터 글쓰기를 좋아하여 (물론 본업으로까지 가져가진 못했지만..) 한 번쯤 취미 생활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마땅히 시작도 못 해보고 항상 마음속으로만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엔 저의 마음속 한켠에 숨어만 있었던 그 글쓰기의 본능이..! 꿈틀대다 못해 결국 폭발하고 말았네요 ㅎㅎ
글을 업로드해서 올려볼 여러 플랫폼을 구상해보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가 가장 적합하다 생각하여 이곳에 업로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타 블로그처럼 여행, 맛집 추천, IT 분석 등 여러분이 찾을만한 블로그와 글들은 아닐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만.. 약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떠한 정보를 꼭 찾아내고 싶다! 무언가를 배우고 싶다! 라는 마인드 셋 보다는 편하게 구경거리를 즐기고 쉬다 가실 수 있을법한 글과 내용도 작성하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어떠한 글과 내용을 적으면 재밌을까.. 라고 생각해본 결과.. 원래 제가 가장 잘하는 글쓰기 부분은 시나 글귀입니다만! 블로그에서 시와 글귀만을 업로드 하기에는 분량이 너무 적죠..... (그쵸...? 그런거죠?)
그래서 많은 고심을 해본 결과!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허상 인물의 가상 일기입니다!!! 이미 이런 유형의 짧은 소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발 없기를..) 한번 저도 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저의 홈페이지 소개 글에 가상 일기가 무엇인지 적어놓았으며 다른 블로그 게시물로도 설명할 예정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ㅎ_ㅎ)
많은 분이 본인의 일기를 작성하고 그것을 나중에 확인할 때도 있지만 살아생전 남의 일기를 볼 일은 그렇게 많지가 않죠.. 궁금했던 적 없으신가요?? 궁금하셨다면 이곳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이곳에 등장할 인물들은 저의 허상이며 일기 내용 또한 허상입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모두 벗어나고 싶지 않으셨나요..? 가상의 세계에선 어떤 일이든 모두 현실처럼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이 가상 세계의 힘이지요 (으쨔!)
앞으로 제가 작성하게 될 가상 일기들을 통해 많은 분이 위로도 받고 힘을 얻었으면 하는 바에서 한번 이 가상 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화이팅.. 저의 가상 일기는 되도록 일주일에 최대한 많이 작성할 수 있을 만큼 작성하여 업로드하고자합니다. 많은 분이 찾아주신다면 그 빈도도 올라갈 수 있겠죠?? 하하. 어쨌든..! 그럼, 이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이곳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묘운 작가 올림
'작가의 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 일기 (Virtual Diary)란 무엇인가? (0) | 2023.09.08 |
---|